식당리뷰

줄 안서도 되는 송리단길 쌀국수 맛집 칠리사이공

피픽투파 2020. 6. 1. 23:10

안녕하세요. 피픽투파입니다. 요즘 이것저것 정신이 없어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적고 있네요. 오늘은 줄 안서도 되는 맛집 송리단길 쌀국수 맛집 칠리사이공 포스팅이에요.


내부에는 요렇고롬 은은한 조명이 빛나고 있는 칠리사이공 글자를 볼 수가 있으구요

벽면에는 베트남 분위기가 물씬나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그림이 걸려있답니다. 사실 이번 방문이 두 번째 방문이고요 칠리사이공은 베트남 음식을 파는 쌀국수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쌀국수 맛집 칠리사이공은 기본찬으로 쌀국수 먹을때 나오는 무절임이랑 청양고추 그리고 소스 두 가지 나오는데여 스리라차랑 칠리 소스네요. 많은 쌀국수 집을 경험했지만 저 소스의 이름을 알 수가 없네요. 제 최애 쌀국수 맛집은 롯데월드몰 6층에 있는 리틀싸이공이랍니다.

가게 내부에는 시국이 시국인지아 손소독제와 소독수가 있구요. 타이거 맥주도 팔고 있는것 같네요.

주문한 음식은 분짜와 양지 쌀국수인데요 양지 쌀국수는 안에 들어가는 고기에 따라 가격도 살짝씩 차이가 난답니다.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구요. 제가 주문한 양지 쌀국수는 도가니랑 양지가 들어있던거 같아요

국물은 색깔처럼 진한 고깃국물이구요 깔끔한 맛입니다. 양은 보시다시피 엄청 찐한데 도가니는 살짝 질긴편이었네여.

다음은 소고기가 올려져 있는 분짜이구요. 여름에 먹기에는 참 괜찮은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분짜에 면사 채소를 담궈 먹는 느억맘 소스이구여 새콤한 맛이 달짝 찌근한 맛의 소고기 볶음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송리단길 쌀국수 맛집 칠리사이공은 송리단길 다른 가게들처럼 맛은 훌륭한데 줄은 안서도 된 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구여! 푸짐하고 음식맛도 깔끔한 맛집이네여.